삼성화재 다이렉트 자동차보험에 운전자를 추가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삼성화재 다이렉트 자동차보험은 계약서에 등록되지 않은 운전자를 추가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본인만 운전할 수 있도록 보험에 가입했는데 갑자기 다른 운전자를 추가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이 경우 전화로 문의하실 수 있습니다. 계약을 중간에 변경할 수도 있지만, 인터넷을 통해 간단하게 변경할 수 있는 방법도 있습니다. 이번 강의에서는 그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아래 글을 참고하여 따라해 주세요.
삼성화재 다이렉트 자동차보험에 운전자를 추가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먼저, 삼성화재 다이렉트 홈페이지에 접속하셔서 상단 메뉴를 보시면 마이다이렉트 메뉴가 있습니다. 이 메뉴에는 아래에 보험 계약 변경이라는 하위 메뉴가 있는데, 이를 선택하여 진행할 수 있습니다.
드라이버 범위를 줄이거나 확장하려면 선택하세요.
운전자 범위를 좁히거나 확대하려면 위 하위 메뉴에서 보험계약 변경 메뉴를 선택하면 차량정보 변경, 블랙박스 추가, 운전자 정보 변경, 가입 금액 특약 변경, 마일리지 특약 추가, 등록 등의 항목이 표시됩니다. 마일리지 사진. 있습니다. 가입한 자동차 보험에 운전자를 추가하려면 해당 항목에서 운전자 정보 변경 및 운전자 보장 축소/확대를 선택하세요.
계약정보를 입력하세요
삼성화재 다이렉트 자동차보험 가입 시 입력하신 정보를 입력하신 후, 계약변경 버튼을 누르고 안내에 따라 간편하게 운전자를 추가하실 수 있습니다.
참고로 보험계약 변경은 보험계약자 본인만이 할 수 있고, 로그인 없이 공인인증서나 휴대폰 인증을 통해서도 처리가 가능해 매우 편리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너무 복잡해서 처리하기 어려울 경우 어떻게 해야 합니까?
삼성화재 다이렉트 고객센터 1577-3339로 문의하실 수 있습니다. 삼성화재 해양보험 설계사를 통해 가입하신 경우, 담당 설계사에게 직접 문의하시는 방법이 있습니다. 그렇지 않은 경우 삼성화재 고객콜센터(1588-5114)로 문의하시면 됩니다.
참고로 삼성화재 고객센터 상담시간은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입니다. 토요일, 공휴일은 휴무이오니, 시간대를 잘 확인하시고 전화로 상담하시기 바랍니다.
기사를 마무리하다
이번에는 삼성화재 다이렉트자동차보험 이용 중 운전자 추가 방법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봤습니다.
보험 대리인을 통해 가입한 경우 가장 쉬운 방법은 보험 대리인을 통해 문의하는 것입니다. 하지만 요즘은 인터넷을 통해 직접 가입하는 분들이 많기 때문에 위에서 설명한 정보를 바탕으로 진행하시면 어렵지 않게 보험계약 내용을 변경할 수 있을 것입니다. 생각하다. 진행과정에서 어려운 점이 있으시면 상담사에게 직접 전화하시면 해결하실 수 있습니다. 다이렉트 가입 여부에 따라 고객센터 전화번호가 다르니 참고해주세요.